2016년 9월 16일 금요일

경기도 양평 강하체육공원(강하예술공원) Phantom3 advanced 비행

남한강 위로 드론을 날리며 염통이 쫄깃쫄깃 해지고 싶은 분들을 위한 드론 스팟을 알려드립니다. 경기도 양폄의 강하체육공원입니다. 강하예술공원이 바로 옆에 있습니다. 구글링을 했을 때 강하예술공원에 몇 가지 조형물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만, 전 드론 비행을 위해 간 곳이므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바로 드론을 날렸습니다.

9월에 접어들었으나 여전히 더운 날씨였는데, 적당한 그늘을 찾지 못해서 주차한 차 뒤에 쪼그리고 앉아서 뙤약볕을 피해 조종을 했었습니다.



강하체육공원은 경기도 양평 강하면에 위치한 작은 공원입니다. 한적한 시골마을을 산책하고픈 분들에게도 적극 추천합니다. 체육공원 산책로를 따라 전원의 풍경을 한 껏 누릴 수 있습니다. 몇 장의 사진 올려드리겠습니다. 동네를 걸으면서 폰으로 찰칵찰칵한 사진들이에요.




비행코스는 일단 강을 한번 가로질러 날라갔다가 오는 것으로 했습니다. 강을 횡단했다가 선회하면서 돌아와도 배터리가 좀 남아서 강반대편으로 좀 더 들어갔다 나왔습니다.


비행 경로를 보니 오리대가리 같습니다. 저의 애용품 signal booster를 이용해서 2.5km 까지 멀리 비행이 가능했습니다. 사람도 별로 없고 한적한 곳이라 편한 마음으로 비행을 즐길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